AS INFO
CUSTOMER SUPPORT AFTER SERVICE INFORMATION

고객상담실

1522-5397 *발신자 부담

월-금 10:00~05: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A/S 절차
**AS 배송비용 유의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STEP1

택배접수

전화접수 후 편하신택배사 이용가능하며 반드시 A/S 의뢰서를 작성하여 동봉

STEP2

접수&문자 발송

택배도착 후 익일 확인 및 접수완료 안내문자 발송

STEP3

A/S대기&처리

접수 순서대로 진행하며 제품 결함 정도 및 비용 발생 여부를 소비자와 전화 또는 문자 확인 후 진행

STEP4

A/S완료 문자발송

유상 A/S 경우 계좌와 비용 문자 발송

STEP5

택배발송

택배발송 & 소비자 제품확인

배송 비용

- AS 물품을 보내실 땐 소비자가 부담, 수리 완료 후 에는 HKD에서 부담합니다.

유상 AS 경우 수리 비용 결제 후 출고가 가능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A/S 접수

- 접수는 택배접수만 가능합니다.

- 접수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 AS센터 :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사근절길 17-62. AS 담당자 앞

- AS 비용 입금계좌 : 하나은행 375-910020-68204 (주)에이치케이디코리아

- AS접수 후 1개월 이내에 제품을 수령하여야하며, 기간 내 찾아가지 않을 경우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 접수 유의사항

1. 택배 발송 시 AS의뢰서에 고객 정보 및 제품 하자 정보를 상세히 기재한 후 동봉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와 정확한 AS가 가능합니다. 2. 접수 후 제품 결함 정도 및 비용 발생 여부를 소비자와 전화 또는 문자 확인 후 AS절차에 들어갑니다.

3. 병행수입 제품 및 HKD KOREA의 유통 제품이 아닌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4. 운송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십시오.

A/S 처리 기간

- AS관련 진행 사항은 문자로 진행과정을 안내해 드리며 일반적인 기준으로 AS센터 입고 후 7~10일이 소요됩니다. (평일 기준)

- 성수기 AS접수가 많거나, 필요 부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그리고 수리 작업내용에 따라 10일 이상 (평일기준)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제품 및 일부 부위는 제품 단종, 부품 단종 등의 이유로 AS가 불가하거나 다른 부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

**제품 사용전 제품에 첨부된 사용설명서 및 취급주의 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구입하신 제품은 HKD Global LTD. 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에 의해서 관리, 생산이 됩니다.

2. (주)HKD KOREA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재정경제부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단, 제조 공정의 잘못이 아닌 일반적인 마모,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사용중에 발생된 제품 손상, 임의적인 수리 등으로 인한 파손, 자연 현장으로 인한 제품 손상 (천재지변) 등은 무상 AS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 로부터 1년 입니다.

4. 품질 보증기간에도 고객 과실로 판단되는 경우 유상 A/S를 원칙으로 합니다.

5. 교환, 환불은 본사 규정에 의거 본사 및 구입처에서만 가능하고 상품을 설치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단순 변심인 경우 박스가 훼손되지 않아야 합니다)

6. 당사가 지정한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임의로 수리한 경우와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한 경우, 개조 변조에 의해 이상이 발생한 경우는 무상 AS서비스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7.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적용 처리 됩니다. 8. 제품 구입일로 부터 10일 이내 교환, 환불 가능합니다. (영수증 지참시에만 가능)

9. A/S 절차는 판매처 및 본사 고객 상담실 접수, 의뢰서 작성, 박스포장, 택배사 진행, A/S 센터 입고 순 입니다.

10. 아래와 같은 경우는 보증 및 수리가 불가 합니다.

- 오랜 기간 자외선 및 외부 노출로 인해 소재 및 기능이 저하되어 제품 수명이 다 된 경우

- 임의 개조 및 수선으로 인한 제품 수리가 어려운 경우

- 취급 설명서 및 안전한 사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 사용 중 부주의 및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경우

- 훼손 크기와 부위 정도에 따라 수리가 불가한 경우